|
실행해서 그렇게 된다구요??
전 그렇게 실행되지 않습니다. 뭔가 다른 문제가 있는듯 하네요.
Tchart 님이 쓰신 글 :
: 네...차트가 그려져 화면에 뿌려진 상황에서 그 차트를 더블 클릭하면 자동으로 에디트 모드로 가던데용...
:
: 보리 님이 쓰신 글 :
: : Design Time이 아니라 Run TIme에 더블클릭하면 Edit 화면이 뜬다는겁니까??
: : 이해가 안되요...
: :
: : Tchart 님이 쓰신 글 :
: : : 저번에 한번 물었는데 답변이 안달려서??ㅜㅜ
: : :
: : : 더블 클릭했을때 나오는 에디트 모드를 안나오게 하는 방법 없나용???
: : :
: : : 급해용..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