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317]
Re:Tchart 에디트모드 없애는 방법???
보리
[
]
1146 읽음
2008-02-18
16:47
Design Time이 아니라 Run TIme에 더블클릭하면 Edit 화면이 뜬다는겁니까??
이해가 안되요...
Tchart 님이 쓰신 글 :
: 저번에 한번 물었는데 답변이 안달려서??ㅜㅜ
:
: 더블 클릭했을때 나오는 에디트 모드를 안나오게 하는 방법 없나용???
:
: 급해용..ㅠㅠ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091
+
-
관련 글 리스트
52314
Tchart 에디트모드 없애는 방법???
Tchart
1429
2008/02/18
52317
Re:Tchart 에디트모드 없애는 방법???
보리
1146
2008/02/18
52326
Re:Re:Tchart 에디트모드 없애는 방법???
Tchart
1126
2008/02/19
52346
Re:Re:Re:Tchart 에디트모드 없애는 방법???
보리
886
2008/02/19
52351
Re:Re:Re:Re:Tchart 에디트모드 없애는 방법???
이종빈
942
2008/02/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