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339] Re:Re:위에 2분 답변 감사힙니다. 근데 임재영님이 써주신 코드의 정확한 의미가 뭔가요?
소니 [] 1381 읽음    2008-02-19 15:20
소스 간단하군요 ㅋㅋ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근데 임재영님이 써주신 코드중에 ( 0,0,"calc","","",0);  <-- 이 부분이 정확히 무슨 의미인가요?

calc가 계산기를 실행하는 명령어라는건 알겠는데.. 좌우로 포진해있는 0 <--이게 뭔지..? ㅎㅎ
그리고 """ 이것도.......... 궁금하네요 ㅎ

mafcom/임재영 님이 쓰신 글 :
: 시스템명령을 실행하거나 외부 프로세스를 구동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비슷한 함수들이 있습니다..
:
: 'system()' family (C run-time library - ANSI ('system()') or Win NT ('_wsystem()'))
: '_exec()' family (C run-time library - Win 95, Win NT)
: '_spawn()' family (C run-time library - Win 95, Win NT)
: 'WinExec()' (Win32 API)
: 'ShellExecute()' (Shell API)
: 'ShellExecuteEx()' (Shell API)
: 'CreateProcess()' (Win32 API)
: 'CreateProcessAsUser()' (Win32 API)
: 'CreateProcessWithLogonW()' (Win32 API)
:
: 아무래도 어느 기반에서나 사용하는 것은 system()이 될것이구요....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 그리고...계산기 실행 명령어는 calc 입니다..
:
:
:
: 소니 님이 쓰신 글 :
: : 계산기로 검색해도 정보가 안나오네요..
: :
: : 아시는분 방법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332 특정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 내장된 계산기가 실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니 1121 2008/02/19
52337     Re:특정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 내장된 계산기가 실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슬.강슬기 1311 2008/02/19
52336     Re:특정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 내장된 계산기가 실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mafcom/임재영 1711 2008/02/19
52339         Re:Re:위에 2분 답변 감사힙니다. 근데 임재영님이 써주신 코드의 정확한 의미가 뭔가요? 소니 1381 2008/02/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