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336] Re:특정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 내장된 계산기가 실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mafcom/임재영 [mafcom] 1711 읽음    2008-02-19 15:10
시스템명령을 실행하거나 외부 프로세스를 구동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비슷한 함수들이 있습니다..

'system()' family (C run-time library - ANSI ('system()') or Win NT ('_wsystem()'))
'_exec()' family (C run-time library - Win 95, Win NT)
'_spawn()' family (C run-time library - Win 95, Win NT)
'WinExec()' (Win32 API)
'ShellExecute()' (Shell API)
'ShellExecuteEx()' (Shell API)
'CreateProcess()' (Win32 API)
'CreateProcessAsUser()' (Win32 API)
'CreateProcessWithLogonW()' (Win32 API)

아무래도 어느 기반에서나 사용하는 것은 system()이 될것이구요....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계산기 실행 명령어는 calc 입니다..



소니 님이 쓰신 글 :
: 계산기로 검색해도 정보가 안나오네요..
:
: 아시는분 방법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332 특정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 내장된 계산기가 실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니 1122 2008/02/19
52337     Re:특정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 내장된 계산기가 실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슬.강슬기 1311 2008/02/19
52336     Re:특정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 내장된 계산기가 실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mafcom/임재영 1711 2008/02/19
52339         Re:Re:위에 2분 답변 감사힙니다. 근데 임재영님이 써주신 코드의 정확한 의미가 뭔가요? 소니 1382 2008/02/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