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337]
Re:특정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 내장된 계산기가 실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슬.강슬기
[
mydog21
]
1311 읽음
2008-02-19
15:13
소니 님이 쓰신 글 :
: 계산기로 검색해도 정보가 안나오네요..
:
: 아시는분 방법좀 알려주세요~
ShellExecute();
를 사용하셔서 직접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아래와 같이 하면 되네요..
void __fastcall TfrmMain::Button1Click(TObject *Sender)
{
ShellExecute( 0,0,"calc","","",0);
}
그럼 즐프하시길..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126
+
-
관련 글 리스트
52332
특정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 내장된 계산기가 실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니
1122
2008/02/19
52337
Re:특정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 내장된 계산기가 실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슬.강슬기
1311
2008/02/19
52336
Re:특정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 내장된 계산기가 실행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mafcom/임재영
1712
2008/02/19
52339
Re:Re:위에 2분 답변 감사힙니다. 근데 임재영님이 써주신 코드의 정확한 의미가 뭔가요?
소니
1382
2008/02/1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