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boBox1->Items->Add("설비명을 선택해 주세요.");
ComboBox1->Items->Add("설비 A");
ComboBox1->Items->Add("설비 B");
ComboBox1->Items->Add("설비 C");
ComboBox1->Items->Add("설비 D");
ComboBox1->ItemIndex = 0;
처리시에 0번 인덱스는 무시하면 됩니다.
빌더초짜 님이 쓰신 글 :
: 안명호님이 말씀하신대로 했더니 글은 안써지는데 콤보박스에 처음에 아무것도 안써있네요?
: 텍스트에서 설비명 이라고 써놔도 안되네요..
:
: 제가 원하는건 콤보박스에 처음에 설비명이라고 써있고 거기서 여러 항목을 선택하는대신 글씨가 안써지게 하는건데 말이죠...
: 조금만 더 도움을 받을수 있을까요?
:
: 안명호.ASURADA 님이 쓰신 글 :
: : ComboBox 스타일을 csDropDownList 로 바꿔 보세요.
: :
: : 빌더초짜 님이 쓰신 글 :
: : : 콤보박스로 데이터를 선택해서 특정 테이블만 표시하는 코드를 짰는데요.
: : :
: : : 콤보박스로 선택해서 하는게 아니고 콤보박스에 테이블 이름을 써서 불러오려다가
: : :
: : : 오타가 나서 테이블이름을 잘못쓰면 프로그램이 에러가 나면서 아예 안되더라구요?
: : :
: : : 그냥 콤보박스에 글씨 자체를 못쓰게 하면 될거같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