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206]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안명호.ASURADA [asurada] 1315 읽음    2008-02-11 11:16
ComboBox1->Items->Add("설비명을 선택해 주세요.");
    ComboBox1->Items->Add("설비 A");
    ComboBox1->Items->Add("설비 B");
    ComboBox1->Items->Add("설비 C");
    ComboBox1->Items->Add("설비 D");
    ComboBox1->ItemIndex = 0;

처리시에 0번 인덱스는 무시하면 됩니다.

빌더초짜 님이 쓰신 글 :
: 안명호님이 말씀하신대로 했더니 글은 안써지는데 콤보박스에 처음에 아무것도 안써있네요?
: 텍스트에서 설비명 이라고 써놔도 안되네요..
:
: 제가 원하는건 콤보박스에 처음에 설비명이라고 써있고 거기서 여러 항목을 선택하는대신 글씨가 안써지게 하는건데 말이죠...
: 조금만 더 도움을 받을수 있을까요?
:
: 안명호.ASURADA 님이 쓰신 글 :
: : ComboBox 스타일을 csDropDownList 로 바꿔 보세요.
: :
: : 빌더초짜 님이 쓰신 글 :
: : : 콤보박스로 데이터를 선택해서 특정 테이블만 표시하는 코드를 짰는데요.
: : :
: : : 콤보박스로 선택해서 하는게 아니고 콤보박스에 테이블 이름을 써서 불러오려다가
: : :
: : : 오타가 나서 테이블이름을 잘못쓰면 프로그램이 에러가 나면서 아예 안되더라구요?
: : :
: : : 그냥 콤보박스에 글씨 자체를 못쓰게 하면 될거같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2201 combobox에 글씨 못쓰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빌더초짜 1353 2008/02/11
52202     Re:combobox에 글씨 못쓰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명호.ASURADA 1186 2008/02/11
52203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빌더초짜 1074 2008/02/11
52206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안명호.ASURADA 1315 2008/02/11
52204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30억 1120 2008/02/11
52205                 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빌더초짜 1095 2008/02/11
52208                     Re: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안명호.ASURADA 1185 2008/02/11
52207                     Re: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안명호.ASURADA 1181 2008/02/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