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202]
Re:combobox에 글씨 못쓰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명호.ASURADA
[
asurada
]
1185 읽음
2008-02-11
10:20
ComboBox 스타일을 csDropDownList 로 바꿔 보세요.
빌더초짜 님이 쓰신 글 :
: 콤보박스로 데이터를 선택해서 특정 테이블만 표시하는 코드를 짰는데요.
:
: 콤보박스로 선택해서 하는게 아니고 콤보박스에 테이블 이름을 써서 불러오려다가
:
: 오타가 나서 테이블이름을 잘못쓰면 프로그램이 에러가 나면서 아예 안되더라구요?
:
: 그냥 콤보박스에 글씨 자체를 못쓰게 하면 될거같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1913
+
-
관련 글 리스트
52201
combobox에 글씨 못쓰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빌더초짜
1352
2008/02/11
52202
Re:combobox에 글씨 못쓰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명호.ASURADA
1185
2008/02/11
52203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빌더초짜
1074
2008/02/11
52206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안명호.ASURADA
1315
2008/02/11
52204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30억
1120
2008/02/11
52205
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빌더초짜
1095
2008/02/11
52208
Re: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안명호.ASURADA
1185
2008/02/11
52207
Re: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안명호.ASURADA
1181
2008/02/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