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201]
combobox에 글씨 못쓰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빌더초짜
[
]
1352 읽음
2008-02-11
10:13
콤보박스로 데이터를 선택해서 특정 테이블만 표시하는 코드를 짰는데요.
콤보박스로 선택해서 하는게 아니고 콤보박스에 테이블 이름을 써서 불러오려다가
오타가 나서 테이블이름을 잘못쓰면 프로그램이 에러가 나면서 아예 안되더라구요?
그냥 콤보박스에 글씨 자체를 못쓰게 하면 될거같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1911
+
-
관련 글 리스트
52201
combobox에 글씨 못쓰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빌더초짜
1352
2008/02/11
52202
Re:combobox에 글씨 못쓰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명호.ASURADA
1186
2008/02/11
52203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빌더초짜
1074
2008/02/11
52206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안명호.ASURADA
1315
2008/02/11
52204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30억
1120
2008/02/11
52205
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빌더초짜
1095
2008/02/11
52208
Re: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안명호.ASURADA
1185
2008/02/11
52207
Re:Re: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안명호.ASURADA
1181
2008/02/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