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하하~ 센스쟁이~ ㅋㅋ
재밌네요^^;;
VC++쓰다 빌더랑 연동하려고 테스트 중인데..
혼자 심각해서는 ㅋㅋㅋ
감사합니다^^
열씸! 님이 쓰신 글 :
: 빌더툴에 처음에 설정할 것들이 있는건가요?? <- 보고 개그 한겁니다. ㅡㅡㅋㅋ
:
: Joo 님이 쓰신 글 :
: : 아하하;;; 델파이 소스보고 넣었더니.. 대소문자가 틀린거였군요!
: : 완전 감사 ㅋㅋㅋ
: :
: : 근데요! 손가락툴이 뭐죠??
: :
: :
: : 열씸! 님이 쓰신 글 :
: : : 손가락 툴에 대소문자 구분을 설정하세요 TJPEGImage
: : :
: : : Joo 님이 쓰신 글 :
: : : : #include <Jpeg.hpp>를 헤더파일에다 추가했는데도..
: : : : TJpegImage이 알수없는 심볼이라고 하네요..
: : : :
: : : : 빌더 처음하는 초보인데... 빌더툴에 처음에 설정할 것들이 있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