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58]
Re:TJpegImage을 사용할수가 없네요.. 초보..
열씸!
[
cappuccino
]
1006 읽음
2008-02-01
23:23
손가락 툴에 대소문자 구분을 설정하세요 TJPEGImage
Joo 님이 쓰신 글 :
: #include <Jpeg.hpp>를 헤더파일에다 추가했는데도..
: TJpegImage이 알수없는 심볼이라고 하네요..
:
: 빌더 처음하는 초보인데... 빌더툴에 처음에 설정할 것들이 있는건가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1821
+
-
관련 글 리스트
52155
TJpegImage을 사용할수가 없네요.. 초보..
Joo
1006
2008/02/01
52158
Re:TJpegImage을 사용할수가 없네요.. 초보..
열씸!
1006
2008/02/01
52162
Re:Re:TJpegImage을 사용할수가 없네요.. 초보..
Joo
1371
2008/02/01
52164
Re:Re:Re:TJpegImage을 사용할수가 없네요.. 초보..
열씸!
1016
2008/02/02
52165
Re:Re:Re:Re:TJpegImage을 사용할수가 없네요.. 초보..
Joo
1102
2008/02/0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