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툴에 처음에 설정할 것들이 있는건가요?? <- 보고 개그 한겁니다. ㅡㅡㅋㅋ
Joo 님이 쓰신 글 :
: 아하하;;; 델파이 소스보고 넣었더니.. 대소문자가 틀린거였군요!
: 완전 감사 ㅋㅋㅋ
:
: 근데요! 손가락툴이 뭐죠??
:
:
: 열씸! 님이 쓰신 글 :
: : 손가락 툴에 대소문자 구분을 설정하세요 TJPEGImage
: :
: : Joo 님이 쓰신 글 :
: : : #include <Jpeg.hpp>를 헤더파일에다 추가했는데도..
: : : TJpegImage이 알수없는 심볼이라고 하네요..
: : :
: : : 빌더 처음하는 초보인데... 빌더툴에 처음에 설정할 것들이 있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