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Grid1->DataSource = MDBDS1;
를 수정해야 합니다.
ㅋ... 죄송요
DBGrid1->DataSource = DataSource1;
김문제 님이 쓰신 글 :
: ADO를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
: ADOTable이나 ADOQuery를 이용하시면 되고염
:
: 저는 개인적은로 MDB의 여러 테이블에서 읽어오기 위해서
: ADOQuery를 주로 이용한 듯 합니다.
:
:
: 코드입니다.
:
: 컴포넌트는 ADOQuery, DataSource, DBGrid사용하시면 되구염
:
: ADOMDBQuery1->ConnectionString = "Provider=Microsoft.Jet.OLEDB.4.0;Data Source="
: + OpenDBName
: + ";Persist Security Info=False";
:
: ADOMDBQuery1->SQL->Clear();
: ADOMDBQuery1->SQL->Text = "Select * from " + OpenTableName; // table Name Basic
:
: DataSource1->DataSet = ADOMDBQuery1;
: DBGrid1->DataSource = MDBDS1;
:
: ADOMDBQuery1->Open();
:
:
: SQL 문에서 조인을 이용하시면 쉽게 불러 올 수가 있을 겁니다.
:
: 도움이 되셨는지 ?
:
: 가자! 님이 쓰신 글 :
: : access로 mdb파일을 만들었습니다.
: :
: : 테이블 7개 정도로 구성되 있구요.
: :
: : 이것을 dbgrid에 넣고 싶은데.. 잘 모르겠네요..
: :
: : stringgrid에 뿌리는건 해봤는데 dbgrid로 해야될거 같습니다.
: :
: : 하나의 테이블을 지정해서 dbgrid에 뿌리는 방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 :
: :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