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081]
access로 만든 mdb파일을 dbgrid에 넣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가자!
[
]
1158 읽음
2008-01-28
15:34
access로 mdb파일을 만들었습니다.
테이블 7개 정도로 구성되 있구요.
이것을 dbgrid에 넣고 싶은데.. 잘 모르겠네요..
stringgrid에 뿌리는건 해봤는데 dbgrid로 해야될거 같습니다.
하나의 테이블을 지정해서 dbgrid에 뿌리는 방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1669
+
-
관련 글 리스트
52081
access로 만든 mdb파일을 dbgrid에 넣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가자!
1158
2008/01/28
52084
Re:access로 만든 mdb파일을 dbgrid에 넣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김문제
1247
2008/01/28
52090
Re:Re:access로 만든 mdb파일을 dbgrid에 넣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김문제
1291
2008/01/28
52099
Re:Re:Re:거듭 감사드립니다.
수수께끼
1047
2008/01/2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