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O를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ADOTable이나 ADOQuery를 이용하시면 되고염
저는 개인적은로 MDB의 여러 테이블에서 읽어오기 위해서
ADOQuery를 주로 이용한 듯 합니다.
코드입니다.
컴포넌트는 ADOQuery, DataSource, DBGrid사용하시면 되구염
ADOMDBQuery1->ConnectionString = "Provider=Microsoft.Jet.OLEDB.4.0;Data Source="
+ OpenDBName
+ ";Persist Security Info=False";
ADOMDBQuery1->SQL->Clear();
ADOMDBQuery1->SQL->Text = "Select * from " + OpenTableName; // table Name Basic
DataSource1->DataSet = ADOMDBQuery1;
DBGrid1->DataSource = MDBDS1;
ADOMDBQuery1->Open();
SQL 문에서 조인을 이용하시면 쉽게 불러 올 수가 있을 겁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
가자! 님이 쓰신 글 :
: access로 mdb파일을 만들었습니다.
:
: 테이블 7개 정도로 구성되 있구요.
:
: 이것을 dbgrid에 넣고 싶은데.. 잘 모르겠네요..
:
: stringgrid에 뿌리는건 해봤는데 dbgrid로 해야될거 같습니다.
:
: 하나의 테이블을 지정해서 dbgrid에 뿌리는 방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
: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