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933] Re:Re:Re: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김형기 [] 1005 읽음    2008-01-17 15:05
오옷...됩니다...되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게 프로그램이 끝나야 비로소 그 내용을 가져 올 수 있는건가요??
가령 콘솔 프로그램에서 "hello"라는 문자열을 화면에 출력하고 종료되는 프로그램일 경우
그것을 제대로 가져오는데...
무한루프를 돌면서 계속 "hello"라는 문자열을 화면에 출력하는 프로그램일 경우 그것이 종료되길 기다리는건지
반응이 없네요...
이것을 해결 할 방법은 없는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51927 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김형기 1089 2008/01/17
51928     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박지훈.임프 1180 2008/01/17
51929         Re: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김형기 1152 2008/01/17
51930             Re:Re: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박지훈.임프 1105 2008/01/17
51933                 Re:Re:Re: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김형기 1005 2008/01/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