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929]
Re: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김형기
[
]
1152 읽음
2008-01-17
13:34
감사합니다....근데 제가 질문을 잘 못한거 같아요...ㅠㅠ
제가 말한 프로그램이 응용프로그램이 아니라 스크립트였네요...
도스콘솔창에서 php스크립트를 구동시키는 것인데요....
즉 그 스크립트가 구동되는 콘솔창의 내용을 불러올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부탁드립니당...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1380
+
-
관련 글 리스트
51927
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김형기
1089
2008/01/17
51928
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1180
2008/01/17
51929
Re: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김형기
1152
2008/01/17
51930
Re:Re: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1105
2008/01/17
51933
Re:Re:Re: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김형기
1006
2008/01/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