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928]
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
cbuilder
]
1180 읽음
2008-01-17
13:14
다음 팁 글을 참고하세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173
김형기 님이 쓰신 글 :
: 어떤 값을 지속적으로 받아오는 콘솔 응용프로그램을 사용중인데 이 프로그램의 핸들을 받아서 내용을 화면에 보여줄 수 있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1379
+
-
관련 글 리스트
51927
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김형기
1089
2008/01/17
51928
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1180
2008/01/17
51929
Re: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김형기
1153
2008/01/17
51930
Re:Re: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1106
2008/01/17
51933
Re:Re:Re:Re:콘솔 창의 핸들을 구해서 내용을 출력 할 수 있나요??
김형기
1006
2008/01/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