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함 해보겠습니다. 아휴 일단 이걸루 비벼 볼께요!!!!
넘 넘 넘 감솨~~~~~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전체모드인 경우는 안해봐서 모르겠고요...
: 윈도우 모드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두번째 모니터에 창을 띄울수 있습니다.
: 윈도우 모드라도 테두리, 캡션을 없애니까 전체모드인것처럼 보이더라고요.
: 전체모드하고 속도나,기능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겟지만요,ㅋ
:
: 그럼...
:
: //---------------------------------------------------------------------------
: BOOL CALLBACK MonitorEnumProc(HMONITOR hMonitor,HDC hdcMonitor,LPRECT lprcMonitor,LPARAM dwData)
: {
: MONITORINFOEX mi;
: mi.cbSize=sizeof(MONITORINFOEX);
: GetMonitorInfo(hMonitor,&mi);
: if((mi.dwFlags & MONITORINFOF_PRIMARY)==0){
: (*(LPRECT)dwData)=*lprcMonitor;
: return FALSE;
: }else{
: return TRUE;
: }
: }
: //---------------------------------------------------------------------------
: void __fastcall TFDisplayMain::N22Click(TObject *Sender)
: {
: FPlay=new TFPlay(this);
:
: RECT rt;
: if(GetSystemMetrics(SM_CMONITORS)>1){
: EnumDisplayMonitors(NULL,NULL,MonitorEnumProc,(LPARAM)&rt);
: MoveWindow(FPlay->Handle,rt.left,rt.top,proj.out_xs,proj.out_ys,FALSE);
: }
: ShowWindow(FPlay->Handle,SW_SHOW);
:
: }
: //---------------------------------------------------------------------------
: 출처는 codeguru 아니면 codeproject 에서 찾아보면 있어요...
:
:
:
:
: De Car 님이 쓰신 글 :
: : 현재 하고자 하는 내용은
: : Second monitor에 Direct X를 활성화하고
: : 그쪽에 영상을 뿌리도록 하는 것입니다.
: : 빌더 exapmple도 해 보믄 다 Primary쪽 모니터에 실행에 되는데...
: : 실행프로그램을 Second 모니터에서 실행하여도
: : 실행 되어서 보여지는 곳은 항상 Primary모니터 입니다.
: : 원래 안되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