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801]
DirectX시에 듀얼 모니터쪽 Second monitor에 뿌리는 방법?
De Car
[
]
1650 읽음
2008-01-04
13:37
현재 하고자 하는 내용은
Second monitor에 Direct X를 활성화하고
그쪽에 영상을 뿌리도록 하는 것입니다.
빌더 exapmple도 해 보믄 다 Primary쪽 모니터에 실행에 되는데...
실행프로그램을 Second 모니터에서 실행하여도
실행 되어서 보여지는 곳은 항상 Primary모니터 입니다.
원래 안되는 건가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961
+
-
관련 글 리스트
51801
DirectX시에 듀얼 모니터쪽 Second monitor에 뿌리는 방법?
De Car
1650
2008/01/04
51808
Re:DirectX시에 듀얼 모니터쪽 Second monitor에 뿌리는 방법?
방태윤
1925
2008/01/05
51847
Re:Re:DirectX시에 듀얼 모니터쪽 Second monitor에 뿌리는 방법?
디카
2999
2008/01/0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