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837] Re:Re:계산기 프로그램만드는중인데요 질문있어요
초보자에요 [] 1217 읽음    2008-01-08 23:56
감사합니다



이현진 님이 쓰신 글 :
: 초보자에요 님이 쓰신 글 :
: : 에디트에 숫자를집어넣자나요
: : 제가 ONKEYDOWN 써서
: : 키누르면 바로 숫자를 에디트에 넣게 해놨어요
: : 키보드랑 버튼이랑 연동 시켜놓고요
: : 키보드의 a키누르면 버튼의 a키를 누르도록해놓고요
: : 물론 버튼 a을 누를때 a를 입력하도록 해놨구요
: : 그런데 또누르면 aa되는게아니라 게속 a글자하나만 표시가되요
: : 그걸 또누르면 aa 또누르면 aaa이런식으로
: : 연결되게 하려하는데 도저히모르겠어요
: : 불쌍한 저에게 도움을 좀주세요 어떤식으로해야될지
: : 막막합니다
: : 에디트에 집접 글자를 못적고 키보드와 버튼으로만 입력
: : 하도록 해놧어요 윈도우에있는 기본 계산기처럼
: : 게산되도록하는게 제목표에요
: : 좀알려주세요
:
: OnKeyDown 시 에디트 컨트로의 데이터 입력을 잘못하신것 같습니다.
: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Edit1->Text에 데이터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
: Edit1->Text=Edit1->Text + "a";

+ -

관련 글 리스트
51829 계산기 프로그램만드는중인데요 질문있어요 초보자에요 1089 2008/01/08
51832     Re:계산기 프로그램만드는중인데요 질문있어요 이현진 1134 2008/01/08
51837         Re:Re:계산기 프로그램만드는중인데요 질문있어요 초보자에요 1217 2008/01/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