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디트에 숫자를집어넣자나요
제가 ONKEYDOWN 써서
키누르면 바로 숫자를 에디트에 넣게 해놨어요
키보드랑 버튼이랑 연동 시켜놓고요
키보드의 a키누르면 버튼의 a키를 누르도록해놓고요
물론 버튼 a을 누를때 a를 입력하도록 해놨구요
그런데 또누르면 aa되는게아니라 게속 a글자하나만 표시가되요
그걸 또누르면 aa 또누르면 aaa이런식으로
연결되게 하려하는데 도저히모르겠어요
불쌍한 저에게 도움을 좀주세요 어떤식으로해야될지
막막합니다
에디트에 집접 글자를 못적고 키보드와 버튼으로만 입력
하도록 해놧어요 윈도우에있는 기본 계산기처럼
게산되도록하는게 제목표에요
좀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