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자에요 님이 쓰신 글 :
: 에디트에 숫자를집어넣자나요
: 제가 ONKEYDOWN 써서
: 키누르면 바로 숫자를 에디트에 넣게 해놨어요
: 키보드랑 버튼이랑 연동 시켜놓고요
: 키보드의 a키누르면 버튼의 a키를 누르도록해놓고요
: 물론 버튼 a을 누를때 a를 입력하도록 해놨구요
: 그런데 또누르면 aa되는게아니라 게속 a글자하나만 표시가되요
: 그걸 또누르면 aa 또누르면 aaa이런식으로
: 연결되게 하려하는데 도저히모르겠어요
: 불쌍한 저에게 도움을 좀주세요 어떤식으로해야될지
: 막막합니다
: 에디트에 집접 글자를 못적고 키보드와 버튼으로만 입력
: 하도록 해놧어요 윈도우에있는 기본 계산기처럼
: 게산되도록하는게 제목표에요
: 좀알려주세요
OnKeyDown 시 에디트 컨트로의 데이터 입력을 잘못하신것 같습니다.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Edit1->Text에 데이터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Edit1->Text=Edit1->Text + "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