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하시는 일들 잘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질문 할 내용은...
통신으로 받은 데이터를 그리고 있는데여
그래프 모양자체가 너무 각이 있어서 그 각을 없애는 방법이 있나해서여..
데이터를 확인 해 보니 정상적으로 받아서 그리는데 그래프는 너무 각이 져여...그래프.bmp파일을보시면
실제로는 저렇게 사다리꼴 모양이 아닌데...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겠는데여
실제로는 약간의 슈트가있거든여..그리고 그래프1.bmp파일을 보시면 각이 없어여...
어떤식으로 해결을 해야 하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