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776] TChart 관련 질문 입니다.
코코정 [] 1329 읽음    2008-01-02 12:20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하시는 일들 잘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질문 할 내용은...
통신으로 받은 데이터를 그리고 있는데여
그래프 모양자체가 너무 각이 있어서 그 각을 없애는 방법이 있나해서여..
데이터를 확인 해 보니 정상적으로 받아서 그리는데 그래프는 너무 각이 져여...그래프.bmp파일을보시면
실제로는 저렇게 사다리꼴 모양이 아닌데...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겠는데여
실제로는 약간의 슈트가있거든여..그리고 그래프1.bmp파일을 보시면 각이 없어여...
어떤식으로 해결을 해야 하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여

+ -

관련 글 리스트
51776 TChart 관련 질문 입니다. 코코정 1329 2008/01/02
51807     Re:TChart 관련 질문 입니다. 최보현.현지아빠 1280 2008/01/04
51780     Re:TChart 관련 질문 입니다. civilian,안영제 1294 2008/01/02
51777     Re:TChart 관련 질문 입니다. 장성호 1216 2008/01/02
51803         Re:Re:TChart 관련 질문 입니다. 코코정 1271 2008/01/04
51804             Re:Re:Re:TChart 관련 질문 입니다. 장성호 1810 2008/01/04
51778         Re:Re:TChart 관련 질문 입니다. 코코정 1278 2008/0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