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그런데.. DocForm의 Width와 Height 를 수정하면 되는것 아닌가요?
그렇게해서 컴파일하면 오류가나네요 ㅠㅠ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그렇게 쓸생각은 한번도 해보지 않았는데...
: 여기 볼포나 델마당이나... 관련된것이 잘안보이네요
:
: 하여간
:
: Drag해서 Panel을 분리한후에 Spy++로 Panel의 Parnet 윈도우를 확인해보이
: 클래스가 TCustomDockForm 이더군요
:
: 그기에 착안하여 아래와 같이 간단히 하니까 되더군요
: 크기와 위치는 TCustomDockForm을 조절하면 되구요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
: TCustomDockForm *DocForm=new TCustomDockForm(this);
: DocForm->Show();
: Panel3->Dock(DocForm,DocForm->ClientRect);
: }
: //---------------------------------------------------------------------------
:
: 그럼..
:
:
: help_me 님이 쓰신 글 :
: : TPanel에서
: :
: : Dragmod 를 automatic으로하고
: :
: : DragKind 를 dkDock 하면
: :
: : 드래그하게되면 패널과 폼을 분리시킬수 있다는 것은 알았는데
: :
: : 원래부터 분리시키는것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 :
: : 패널과 폼을 처음 불러올때부터 분리시키고 싶습니다..^^
: :
: :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