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렇게 쓸생각은 한번도 해보지 않았는데...
여기 볼포나 델마당이나... 관련된것이 잘안보이네요
하여간
Drag해서 Panel을 분리한후에 Spy++로 Panel의 Parnet 윈도우를 확인해보이
클래스가 TCustomDockForm 이더군요
그기에 착안하여 아래와 같이 간단히 하니까 되더군요
크기와 위치는 TCustomDockForm을 조절하면 되구요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TCustomDockForm *DocForm=new TCustomDockForm(this);
DocForm->Show();
Panel3->Dock(DocForm,DocForm->ClientRect);
}
//---------------------------------------------------------------------------
그럼..
help_me 님이 쓰신 글 :
: TPanel에서
:
: Dragmod 를 automatic으로하고
:
: DragKind 를 dkDock 하면
:
: 드래그하게되면 패널과 폼을 분리시킬수 있다는 것은 알았는데
:
: 원래부터 분리시키는것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
: 패널과 폼을 처음 불러올때부터 분리시키고 싶습니다..^^
:
: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