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40] Re:C++빌더 5에서 Code Completion에 대해서
비베시러 [] 1182 읽음    2007-12-17 18:31
답변 고맙습니다.

가속기 설치해보고, ctrl+space로 사용해야겠네요.

BDS2007, 2006 좀 써보려고 했더니...이것도 첨부터 쉽지가 않네요.



비베시러 님이 쓰신 글 :
: C++빌더 5를 쓰고 있습니다.
:
: Sui Pack과 Iocomp라는 별도의 component를 올려서 쓰고 있고,
:
: 가령 코드 상에서 lable1->   하고 나면 뜨는 code completion이 너무나 오래 걸립니다.
:
:
: Editor Properties-> Code Insight -> automatic features의
:   code completion
:   code paramters
:   Tooltip expression evaluation
:   tooltip symbol insight를 다 끄고 사용합니다.
:
: 이 부분을 다 끄지 않으면 마우스가 일정 주기로 모래시계 나오고 빌더가 뭔짓을 계속 합니다.
:
: 여쭙고 싶은것은 code completion이 빠르게 나오도록 할 수 는 없을까 해서 질문드립니다.
:
: 제가 3대의 PC를 사용하고 있는데( 노트북, core2duo, baton 2500)
: 모두다 마찬가지네요.
:
: 비베시러

+ -

관련 글 리스트
51624 C++빌더 5에서 Code Completion에 대해서 비베시러 1608 2007/12/16
51640     Re:C++빌더 5에서 Code Completion에 대해서 비베시러 1182 2007/12/17
51627     Re:C++빌더 5에서 Code Completion에 대해서 손님 1000 2007/12/17
51626     Re:C++빌더 5에서 Code Completion에 대해서 넘초보 1068 2007/12/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