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6.0, 2006, 2007 을 써왔지만, 아직도 느리네요.
VC 와 달리 빌더는 소스를 컴파일 한후 이상 유무를 먼저 체크하더군요.
이것을 끌수 있는 옵션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까지 찾지 못했음).
그래서, 전 모든 code completion 옵션을 을 끄고, 필요할때 CTRL + Space 버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비베시러 님이 쓰신 글 :
: C++빌더 5를 쓰고 있습니다.
:
: Sui Pack과 Iocomp라는 별도의 component를 올려서 쓰고 있고,
:
: 가령 코드 상에서 lable1-> 하고 나면 뜨는 code completion이 너무나 오래 걸립니다.
:
:
: Editor Properties-> Code Insight -> automatic features의
: code completion
: code paramters
: Tooltip expression evaluation
: tooltip symbol insight를 다 끄고 사용합니다.
:
: 이 부분을 다 끄지 않으면 마우스가 일정 주기로 모래시계 나오고 빌더가 뭔짓을 계속 합니다.
:
: 여쭙고 싶은것은 code completion이 빠르게 나오도록 할 수 는 없을까 해서 질문드립니다.
:
: 제가 3대의 PC를 사용하고 있는데( 노트북, core2duo, baton 2500)
: 모두다 마찬가지네요.
:
: 비베시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