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26] Re:C++빌더 5에서 Code Completion에 대해서
넘초보 [mspower] 1068 읽음    2007-12-17 09:13
빌더 6.0, 2006, 2007 을 써왔지만, 아직도 느리네요.

VC 와 달리 빌더는 소스를 컴파일 한후 이상 유무를 먼저 체크하더군요.

이것을 끌수 있는 옵션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까지 찾지 못했음).

그래서, 전 모든 code completion 옵션을 을 끄고, 필요할때 CTRL + Space 버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비베시러 님이 쓰신 글 :
: C++빌더 5를 쓰고 있습니다.
:
: Sui Pack과 Iocomp라는 별도의 component를 올려서 쓰고 있고,
:
: 가령 코드 상에서 lable1->   하고 나면 뜨는 code completion이 너무나 오래 걸립니다.
:
:
: Editor Properties-> Code Insight -> automatic features의
:   code completion
:   code paramters
:   Tooltip expression evaluation
:   tooltip symbol insight를 다 끄고 사용합니다.
:
: 이 부분을 다 끄지 않으면 마우스가 일정 주기로 모래시계 나오고 빌더가 뭔짓을 계속 합니다.
:
: 여쭙고 싶은것은 code completion이 빠르게 나오도록 할 수 는 없을까 해서 질문드립니다.
:
: 제가 3대의 PC를 사용하고 있는데( 노트북, core2duo, baton 2500)
: 모두다 마찬가지네요.
:
: 비베시러

+ -

관련 글 리스트
51624 C++빌더 5에서 Code Completion에 대해서 비베시러 1609 2007/12/16
51640     Re:C++빌더 5에서 Code Completion에 대해서 비베시러 1183 2007/12/17
51627     Re:C++빌더 5에서 Code Completion에 대해서 손님 1000 2007/12/17
51626     Re:C++빌더 5에서 Code Completion에 대해서 넘초보 1068 2007/12/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