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빌더 5를 쓰고 있습니다.
Sui Pack과 Iocomp라는 별도의 component를 올려서 쓰고 있고,
가령 코드 상에서 lable1-> 하고 나면 뜨는 code completion이 너무나 오래 걸립니다.
Editor Properties-> Code Insight -> automatic features의
code completion
code paramters
Tooltip expression evaluation
tooltip symbol insight를 다 끄고 사용합니다.
이 부분을 다 끄지 않으면 마우스가 일정 주기로 모래시계 나오고 빌더가 뭔짓을 계속 합니다.
여쭙고 싶은것은 code completion이 빠르게 나오도록 할 수 는 없을까 해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3대의 PC를 사용하고 있는데( 노트북, core2duo, baton 2500)
모두다 마찬가지네요.
비베시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