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실행시키는 프로그램에 따라
파일로 리디렉션 해도 잡히지 않는 내용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요.
OS의 표준출력으로 나가는 내용을 가로채는 방법이 있는건지.. 참. -,.-;
secondmoon 님이 쓰신 글 :
: system("dir/w >> result.txt");
:
: 이런 식으로 하시면 dir/w 결과가 result.txt에 저장됩니다.
:
: 파일을 읽어서 처리한 후 보이면 되겠죠?
:
:
:
: bluewing 님이 쓰신 글 :
: : 일종의 간단한 쉘 프로그램을 짜야 합니다.
: :
: : 예를 들면,
: : delete ./myfolder/*.back
: :
: : 라는 문자열을 OS에게 날려서 실행시킨 후,
: : 그게 실행될때 나타나는 문자열을 사용자에게 보여준다든가, 문자열을 화일로 저장한다든가 하는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마치 Edit plus에서 외부 tool을 실행시키고 실행에 따른 DOS출력 문자열들을 사용자가 볼 수 있게 하는 식의 그런 기능을 만드려는 거죠.
: :
: : DOS명령어를 OS에게 던지는 것은 많이 해 봤지만,
: : 결과 문자열을 가로채는 건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감이 안 잡히네요.
: :
: :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려고 해도 검색어를 뭘로 해야 할 지 막막하네요. 쩝....
: : 참고자료나 예제코드가 있는 웹 페이지 링크만이라도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