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322]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망치 [mangchy] 988 읽음    2007-11-22 10:31
가변 펄스라면 듀티제어이겠고,
전압 출력이라면 DA출력이 되겠군요.

1. PC기반에서 PCI카드를 사용하는 방식이 있겠고,
2. Serial통신이나 usb통신해서 제어를 할수 있는 방법이 있겠군요.

이런 기능을 가진 DAQ카드들은 정말 많습니다.
물론  두번째 컨트롤러도 많구요...


이응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시험용을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
: 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
: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고 있읍니다
:
:    알려주세요  leeeunglae@empal.com  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305 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이응래 1109 2007/11/21
51322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망치 988 2007/11/22
51317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전재득 966 2007/11/22
51316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푸른노래 962 2007/11/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