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변 펄스라면 듀티제어이겠고,
전압 출력이라면 DA출력이 되겠군요.
1. PC기반에서 PCI카드를 사용하는 방식이 있겠고,
2. Serial통신이나 usb통신해서 제어를 할수 있는 방법이 있겠군요.
이런 기능을 가진 DAQ카드들은 정말 많습니다.
물론 두번째 컨트롤러도 많구요...
이응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시험용을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
: 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
: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고 있읍니다
:
: 알려주세요 leeeunglae@empal.com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