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317]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전재득
[
]
965 읽음
2007-11-22
09:57
뭘 하시려는지 모르겠지만 PC로 컨트롤 하실려면
컨트롤 보드를 만드셔야할껍니다. 가변 펄스라는게 아날로그 펄스인지
디지털 펄스인지 모르겠지만 디지털이라면 PLL관련 칩이나 가변 저항등을 컨트롤
가능한 제품으로 적용하고 시리얼이나 USB같은 인터페이스를 연결하셔서,
직접 컨트롤 다 하시면 가능은 하겠죠...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108
+
-
관련 글 리스트
51305
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이응래
1109
2007/11/21
51322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망치
988
2007/11/22
51317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전재득
965
2007/11/22
51316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푸른노래
962
2007/11/2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