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316]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푸른노래 [song4201] 961 읽음    2007-11-22 06:33
이응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시험용을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
: 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
: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고 있읍니다
:
:    알려주세요  leeeunglae@empal.com  입니다

프로그램 관련 질문보다는 하드웨어관련 질문에 가깝네요.
그리고 범위도 매우 광범위하구요.

일단 프로그램보다는 하드웨어에서 인터페이스를 먼저 제공해 줘야할 겁니다.
일반적으로 기판, 보드 라고들 하는데, 여기에서 프로그램이 제어할 수 있는 부분을 제공해줘야 할 겁니다.
물론 이 정도를 아시는 이야기겠지만,

장비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은 대부분 3가지 종류입니다.
시리얼(Serial) 통신 프로그램 (9, 25 핀)
페러럴 통신 프로그램
임베디드 프로그램

전 오~~~래전에 해봐서 가물가물합니다만, 아마 저 3가지 중 하나만 할 줄 알면 될겁니다.
제 기억으로는 그런 장비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름은 생각이 안남, 모양만 생각남 ㅡㅡ;)

+ -

관련 글 리스트
51305 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이응래 1109 2007/11/21
51322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망치 988 2007/11/22
51317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전재득 965 2007/11/22
51316     Re: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푸른노래 961 2007/11/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