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응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시험용을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
: 출력으로가변 펄스 와 전압을 내보내서 시험을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
: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고 있읍니다
:
: 알려주세요 leeeunglae@empal.com 입니다
프로그램 관련 질문보다는 하드웨어관련 질문에 가깝네요.
그리고 범위도 매우 광범위하구요.
일단 프로그램보다는 하드웨어에서 인터페이스를 먼저 제공해 줘야할 겁니다.
일반적으로 기판, 보드 라고들 하는데, 여기에서 프로그램이 제어할 수 있는 부분을 제공해줘야 할 겁니다.
물론 이 정도를 아시는 이야기겠지만,
장비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은 대부분 3가지 종류입니다.
시리얼(Serial) 통신 프로그램 (9, 25 핀)
페러럴 통신 프로그램
임베디드 프로그램
전 오~~~래전에 해봐서 가물가물합니다만, 아마 저 3가지 중 하나만 할 줄 알면 될겁니다.
제 기억으로는 그런 장비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름은 생각이 안남, 모양만 생각남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