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고, 내이름으로 된 땅 한 평 없는 설움이 있어서..
이름이라도 이렇게 지어 봅니다... -.-;;;;
맨날 컴이랑 놀기도 ... 에고... 이 생활 언제 끝날 건 지...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이왕이면 닉네임도
: "하늘주인"이나 "하늘향하여"등..
:
: 좀더 비젼있느걸로 하시지..
:
: 땅주인도 비젼있는 닉인가요?
: 땅많으면 부자니까?
:
: ㅋㅋ 농담입니다.
:
:
: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 밥 숫가락 놓던가.. 이걸로 오전 오후 내내 헤맸으니.. -.-;;;;;;;;;;;;;
: :
: : 감사합니다..
: :
: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 컴파일 에러인가요?
: : : 그럲다면 IDS_ERROR_MESSAGE_01 자 정의된 header 파일을 include해주시면 될것 같은데요..
: : :
: : :
: : : [String 리소를 만드는 방법은]
: : :
: : : 1. rc파일을 만듭니다.
: : : rc파일은 프로젝트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 : : 샘플
: : : #include "AddrRC.h"
: : :
: : : STRINGTABLE
: : : {
: : : USERadd, "사용자등록"
: : : CHANGE, "변경"
: : : ADDgrp, "그룹추가"
: : :
: : : ADDname, "이름을 입력하세요."
: : : ADDmail,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 : : ADDgroup, "그룹명을 입력 또는 선택하세요."
: : : }
: : :
: : : 또는
: : : IMG_LAMPPARTON1 BITMAP "LampPartON1.bmp"
: : : IMG_LAMPPARTON2 BITMAP "LampPartON2.bmp"
: : : //---------------------------------------
: : : IMG_MCUICON1 BITMAP "McuIcon1.bmp"
: : : IMG_BGALERTPT BITMAP "BgAlertPT.bmp"
: : :
: : : //=======================================
: : : WAV_ALRAM RCDATA "ALERT.wav"
: : : WAV_ALERT RCDATA "Wiggle.wav"
: : :
: : :
: : : 2. rc파일에 내용에 접근하는 ID를 정의하구요
: : :
: : : 3. ID가 정의 된 header파일을 include해서
: : :
: : : 4. HInstance에서 Load해서 쓰시면 됩니다.
: : :
: : : char buf[128];
: : : LoadStringA(HInstance,IDS_ERROR_MESSAGE_01,buf,sizeof(buf));
: : :
: : : LoadStr 함수내부 코드를 보면
: : : 결국 LoadString함수를 호출합니다.
: : :
: : : 만약 리소스를 따로 dll로 만들었으면
: : : HINSTANCE hInst=LoadLibrary("res.dll"); 이렇게 리소스 dll을 load해서
: : : load한 dll의 hInstance에서 찾으면 됩니다.
: : : char buf[128];
: : : LoadStringA(hInst,IDS_ERROR_MESSAGE_01,buf,sizeof(buf));
: : :
: : :
: : : 그럼..
: : :
: : :
: : :
: : :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 : : 아~~ !! 머리가 터질 것 같네요.. 감기도 걸리고..
: : : : 이거 쓰고 담배나 하나 빨러 가야겠습니다.. -.-;;;;
: : : :
: : : : 스트링 리소스만 따로 빼다가 사용하고 싶은데요...
: : : : 그전 게시물 들 쭉~ 훝어보고 뭐 어쩌구 저쩌구 했는데.. 잘 안되네요..
: : : :
: : : : 도와주세요.살려주세요..
: : : : C++ Builder 6.0 Enterprise Version이구요..
: : : :
: : : : 하려는 것은..
: : : : 실행중에 나오는 런타임 메세지들 (ShowMessage() 같은)을
: : : : 하나의 리소스 파일에 몽땅 몰아가지고 처리하려고 하는데...
: : : :
: : : : 말하자면,
: : : : ShowMessage(LoadStr(IDS_ERROR_MESSAGE_01)); <= 이런 식의 코드로...
: : : :
: : : : Resource.h 파일 만들어서 프로젝트에 등록 시키고 컴파일해도
: : : : IDS_ERROR_MESSAGE_01이 없다고 나오고... -.-;;;
: : : : 여기가 산인 지 강인 지 똥인 지 된장인 지, 오리무중임다.. 도와주세요..
: : : :
: : : : 어린 아기에게 얘기하듯 차근차근 하나씩..
: : : : 이런 상황에 부딧칠 때마다 제자신이 멍청함을...아~ 놔~~
: : : : 걍 ~ 될 줄 알았더니.....
: : : :
: : : : 도와주삼... Plea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