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29] [질문] 아~~.. 스트링 리소스 ...
땅주인 [heaven2] 992 읽음    2007-10-11 14:56
아~~ !! 머리가 터질 것 같네요.. 감기도 걸리고..
이거 쓰고 담배나 하나 빨러 가야겠습니다.. -.-;;;;

스트링 리소스만 따로 빼다가 사용하고 싶은데요...
그전 게시물 들 쭉~ 훝어보고 뭐 어쩌구 저쩌구 했는데.. 잘 안되네요..

도와주세요.살려주세요..
C++ Builder 6.0 Enterprise Version이구요..

하려는 것은..
실행중에 나오는 런타임 메세지들 (ShowMessage() 같은)을
하나의 리소스 파일에 몽땅 몰아가지고 처리하려고 하는데...

말하자면,
ShowMessage(LoadStr(IDS_ERROR_MESSAGE_01)); <= 이런 식의 코드로...

Resource.h 파일 만들어서 프로젝트에 등록 시키고 컴파일해도
IDS_ERROR_MESSAGE_01이 없다고 나오고... -.-;;;
여기가 산인 지 강인 지 똥인 지 된장인 지, 오리무중임다.. 도와주세요..

어린 아기에게 얘기하듯 차근차근 하나씩..
이런 상황에 부딧칠 때마다 제자신이 멍청함을...아~ 놔~~
걍 ~ 될 줄 알았더니.....

도와주삼... Please...

+ -

관련 글 리스트
50829 [질문] 아~~.. 스트링 리소스 ... 땅주인 992 2007/10/11
50833     Re:[질문] 아~~.. 스트링 리소스 ... 장성호 1375 2007/10/11
50835         Re:Re:[질문] 아~~.. 스트링 리소스 ... 땅주인 1202 2007/10/11
50836             아이디가 Heaven2 인데 닉네임이 땅주인이네요 장성호 1090 2007/10/11
50845                 제가 하늘이고 마눌이 땅이라서 땅주인입니다... 땅주인 1135 2007/10/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