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43] Re:라이센스 정보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박지훈.임프 [cbuilder] 1166 읽음    2007-10-12 09:47
제 기억으로는, 2006 버전(BDS2006과 터보 모두)의 라이선스 정보는 C:\Documents and Settings\내계정\.borland 디렉토리에 있었습니다. 개발툴을 다시 설치하더라도 이 디렉토리의 파일들만 복사해주면 정상 동작하구요.
(물론 피씨 정보가 같이 들어있어서 다른 피씨에는 안됩니다)

따라서 기존의 라이선스를 삭제하려면 이 .borland 디렉토리를 삭제해주면 아마 될 것 같네요.

그럼...


장우혁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이전에 작업하던 회사에서 쓰던 BDS 2K6을 프로젝트가 끝나서 삭제하고 개인적 용도로 쓰려고 공개버전인 터보 시리즈를 설치하려고 설치를 진행하다 보니 터보익스플로러 설치 후 터보델파이 설치하려니까 라이센스 충돌이 일어난다고 메시지가 뜨면서 설치가 안됩니다.
:
: 라이센스 매니저를 열어보니 이미 삭제했던 BDS의 라이센스 정보까지 모두 뜹니다. 어떤 정보랑 충돌해서 설치가 진행이 안되는 걸까요? 그리고 BDS의 라이센스를 삭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DOS시절 Turbo-C 2.0 이후 계속 볼랜드의 광팬이지만 언인스톨 부실하게 만들어놓은거 보니 살짝 실망이 가기도 합니다.
:
: "나의 볼랜드는 이렇지 않아!!!" T-T
: 너무 오덕스러운 태도인가요? ㅎㅎ
:
: 하여튼 전문가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840 라이센스 정보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장우혁 1084 2007/10/12
50849     사태 해결이 안됩니다. : ( 장우혁 1116 2007/10/12
50851         Re: 아~~ ㅎㅎㅎ 박지훈.임프 1072 2007/10/12
50853             Re:Re: 아~~ ㅎㅎㅎ 장우혁 993 2007/10/12
50854                 Re:Re:Re: 꼭 느낌이 .. 장성호 921 2007/10/12
50843     Re:라이센스 정보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박지훈.임프 1166 2007/10/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