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전에 작업하던 회사에서 쓰던 BDS 2K6을 프로젝트가 끝나서 삭제하고 개인적 용도로 쓰려고 공개버전인 터보 시리즈를 설치하려고 설치를 진행하다 보니 터보익스플로러 설치 후 터보델파이 설치하려니까 라이센스 충돌이 일어난다고 메시지가 뜨면서 설치가 안됩니다.
라이센스 매니저를 열어보니 이미 삭제했던 BDS의 라이센스 정보까지 모두 뜹니다. 어떤 정보랑 충돌해서 설치가 진행이 안되는 걸까요? 그리고 BDS의 라이센스를 삭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DOS시절 Turbo-C 2.0 이후 계속 볼랜드의 광팬이지만 언인스톨 부실하게 만들어놓은거 보니 살짝 실망이 가기도 합니다.
"나의 볼랜드는 이렇지 않아!!!" T-T
너무 오덕스러운 태도인가요? ㅎㅎ
하여튼 전문가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