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787] Re:빌더 공부좀 하려구요
땅주인 [heaven2] 1083 읽음    2007-10-09 16:01
C++ 기본은 있으신 지?

C++ Builder 관련 책은 별로 없고.. 자료실에 올려 놓은 Developer Guide가 있습니다.
한글판도 같이 올려 놓았으니 참고해 보시길..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358

아따어렵구만 님이 쓰신 글 :
: c언어 기반으로 firmware 를 계속 하다 윈도우 프로그램을 접해 보고자
: c++빌더를 선택했습니다. 비쥬얼 베이직이나 델파이보다 낳겠죠.??
: 대부분 하드웨어 제어관련 업무를 하고 있는데
: 처음 접하다 보니 어려운게 많네요.
: 소스도 조금 생소하구요.
:
: 하고자 하는것은 통신관련(시리얼, USB) device에서 지원하는 dll,api함수등으로 제어하는 거...
:
: 빌더 공부시 데이터 베이스 같은 프로그램을 연습하면 도움이 되나요
: 빨리 습득할 수 있는 방법좀 알고 싶습니다.
:
: 빌더 책자가 별로 없던데 책자도 추천 부탁 드립니다.
:
: 고수님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__)]

+ -

관련 글 리스트
50785 빌더 공부좀 하려구요 아따어렵구만 1100 2007/10/09
50800     Re:빌더 공부좀 하려구요 장성호 1236 2007/10/10
50787     Re:빌더 공부좀 하려구요 땅주인 1083 2007/10/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