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언어 기반으로 firmware 를 계속 하다 윈도우 프로그램을 접해 보고자
c++빌더를 선택했습니다. c++은 기본만 해봤구요
비쥬얼 베이직이나 델파이보다 낳겠죠.??
대부분 하드웨어 제어관련 업무를 하고 있는데
처음 접하다 보니 어려운게 많네요.
소스도 조금 생소하구요.
하고자 하는것은 통신관련(시리얼, USB) device에서 지원하는 dll,api함수등으로 제어하는 거...
빌더 공부시 데이터 베이스 같은 프로그램을 연습하면 도움이 되나요
빨리 습득할 수 있는 방법좀 알고 싶습니다.
빌더 책자가 별로 없던데 책자도 추천 부탁 드립니다.
고수님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