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사에서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통신에 암호화 할 것을 요구하네요..
어디서 알았는 지 SSL로 해달라는.. -.-;;;;
근데, 이걸 해봤어야.... 그냥 암호화 통신이라고만 알고 있어서..
기본 초식이 어떻게 되는 지 좀 알려주세요...
서버 쪽은 WEB이 될 지, 아님 소켓으로 받아서 쓰는 그냥 미들웨어가 될 지.. 아직
모르겠고.. 그것도 결정 사항 중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
인증서 이거 .. 그냥 Windows Application이면 필요 없는 건 지....
기본 초식을 몰라 헤메고 있습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또한, 적절한 Component가 있으면 알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