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602] Re:엑셀 다시 질문이요..
장성호 [nasilso] 1427 읽음    2007-09-18 23:17
음....

OleContainer 보다
OLE를 직접코딩해서 쓰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화면에 보여주는 것은 Excel 프로그램 자체를 Form위에 올려도 되지만
엑셀 파일의 데이타를 읽어서 TStringGrid 같은데 보여주는것을 권합니다.

아래 키워드로 여기 Q&A에서 검색해

ExcelApplication 
ExcelWorksheet
ExcelWorkbook

Variant
엑셀
CreateObject
OlePropertyGet
OleProcedure


그럼 ...



아자 님이 쓰신 글 :
: 엑셀파일을 열어서 보여주는걸 하려고 이것저것 찾다가
:
: OleContainer1 를 이용하면 된다고 나와 있어서
:
:   OpenDialog1->Execute();
:
:   OleContainer1->CreateObjectFromFile("C:\\Test.xls",false);
:
: 이렇게 사용했습니다.
:
: 저장된 엑셀파일을 선택해서  그안에 데이터 시트를 보여주고 싶은데 이렇게 하니까
:
: 에러가 납니다.
:
: ㅇㅔ러 메세지는   OleContainer1 를 잘못사용햇다고 나오면서 그뒤로 다운되버립니다~
:
: 도움 부탁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50563 엑셀 다시 질문이요.. 아자 1451 2007/09/14
50602     Re:엑셀 다시 질문이요.. 장성호 1427 2007/09/18
50620         Re:Re:엑셀 다시 질문이요.. 아자! 1463 2007/09/20
50622             Re:Re:Re:엑셀 다시 질문이요.. 장성호 1333 2007/09/20
50624                 Re:Re:Re:Re:엑셀 다시 질문이요.. 아자! 1502 2007/09/20
50625                     Re:Re:Re:Re:Re:엑셀 다시 질문이요.. 장성호 1358 2007/09/20
50626                         Re:Re:Re:Re:Re:Re:엑셀 다시 질문이요.. 아자! 1417 2007/09/20
50627                             Re:Re:Re:Re:Re:Re:Re:엑셀 다시 질문이요.. 장성호 1297 2007/09/20
50628                                 Re:Re:Re:Re:Re:Re:Re:Re:엑셀 다시 질문이요.. 아자! 1584 2007/09/20
50619         Re:Re:엑셀 다시 질문이요.. 아자! 1208 2007/09/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