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OleContainer 보다
OLE를 직접코딩해서 쓰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화면에 보여주는 것은 Excel 프로그램 자체를 Form위에 올려도 되지만
엑셀 파일의 데이타를 읽어서 TStringGrid 같은데 보여주는것을 권합니다.
아래 키워드로 여기 Q&A에서 검색해
ExcelApplication
ExcelWorksheet
ExcelWorkbook
Variant
엑셀
CreateObject
OlePropertyGet
OleProcedure
그럼 ...
아자 님이 쓰신 글 :
: 엑셀파일을 열어서 보여주는걸 하려고 이것저것 찾다가
:
: OleContainer1 를 이용하면 된다고 나와 있어서
:
: OpenDialog1->Execute();
:
: OleContainer1->CreateObjectFromFile("C:\\Test.xls",false);
:
: 이렇게 사용했습니다.
:
: 저장된 엑셀파일을 선택해서 그안에 데이터 시트를 보여주고 싶은데 이렇게 하니까
:
: 에러가 납니다.
:
: ㅇㅔ러 메세지는 OleContainer1 를 잘못사용햇다고 나오면서 그뒤로 다운되버립니다~
:
: 도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