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파일을 열어서 보여주는걸 하려고 이것저것 찾다가
OleContainer1 를 이용하면 된다고 나와 있어서
OpenDialog1->Execute();
OleContainer1->CreateObjectFromFile("C:\\Test.xls",false);
이렇게 사용했습니다.
저장된 엑셀파일을 선택해서 그안에 데이터 시트를 보여주고 싶은데 이렇게 하니까
에러가 납니다.
ㅇㅔ러 메세지는 OleContainer1 를 잘못사용햇다고 나오면서 그뒤로 다운되버립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