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19]
Re:도대체 C++Builder 가 VC++보다 좋은점이 뭔가요??(냉무)
금목암
[
iconms1
]
1319 읽음
2007-09-10
16:58
두가지 다 장점이 있는데
일단 혼자서 두가지 다 쓰다보면 머리 속이 혼동되고 깊게 들어가기 어려우니
앞으로 뭘해서 먹고 살건지 어떤일을 할건지 정하고 거기에 맟는 툴을 쓰세요
요즘은 웹 환경 직업이 많치만 앞으로는 웹에서 지금 쓰는 툴들이 다 돌아갈테니
까요
저는 두가지 다 써보았는데 볼랜드것이 좋더군요 하지만 vc로 시작한 사람에게는
볼랜드툴이 개념 잡는데 오래 걸립니다
볼랜드 툴이 더 쉽지만 손에 익은게 좋은지라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8615
+
-
관련 글 리스트
50488
도대체 C++Builder 가 VC++보다 좋은점이 뭔가요??(냉무)
동글이
1195
2007/09/06
50519
Re:도대체 C++Builder 가 VC++보다 좋은점이 뭔가요??(냉무)
금목암
1319
2007/09/10
50514
Re:도대체 C++Builder 가 VC++보다 좋은점이 뭔가요??
전재득
1445
2007/09/10
50512
Re:도대체 VC++ 가 C++Builder 보다 좋은점은 또 뭘까요??
외랑
1453
2007/09/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