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14] Re:도대체 C++Builder 가 VC++보다 좋은점이 뭔가요??
전재득 [jedclub] 1444 읽음    2007-09-10 13:59
가장 큰 차이점은 빌더는 RAD Tool 이라는 점 입니다.

MFC 고수와  VCL 고수가 똑같은 메모장을 만든다고 했을때.

VCL 고수가 MFC고수보다 2배는 빠르게 만들수 있을 겁니다.

RAD의 특징인 민첩하고 빠른 개발이 가장 큰 장점 이라고 볼 수 있겠지요..

물론 버그도 많지만; 안정성, 퍼포먼스, 호환성,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나다고

자신할 수 있지만; 부족한 커뮤니티와, 일반인에게 잘 알려 지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델파이라는 아버지벌의 개발 툴의 그늘에 항상 쌓여있다는거...

그런점이 아쉬운 점 이라면 아쉽다고 볼 수 있겠네요...

한때는 빌더에서 MFC도 지원 했었고, 다이렉트X 등의 기능들도 거의 완벽히 지원 합니다;

VC6.0 시절에는 STL도 빌더가 더 뛰어 났었고, Turbo C 컴파일러는 아주 오래전부터

뛰어난 안정성과 퍼포먼스로 많이 애용해 왔었죠.. 적어도 도스시절에는;; 그 때 컴파일러가

지금의 빌더에 사용되어지고 있는 컴파일러이니.. ( ASM, 파스칼 등도가능 )

따지고보면 장점이 많습니다. 사람들이 안써서 문제이지;;;

+ -

관련 글 리스트
50488 도대체 C++Builder 가 VC++보다 좋은점이 뭔가요??(냉무) 동글이 1195 2007/09/06
50519     Re:도대체 C++Builder 가 VC++보다 좋은점이 뭔가요??(냉무) 금목암 1319 2007/09/10
50514     Re:도대체 C++Builder 가 VC++보다 좋은점이 뭔가요?? 전재득 1444 2007/09/10
50512     Re:도대체 VC++ 가 C++Builder 보다 좋은점은 또 뭘까요?? 외랑 1453 2007/09/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