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12] Re:도대체 VC++ 가 C++Builder 보다 좋은점은 또 뭘까요??
외랑 [] 1452 읽음    2007-09-10 00:39
각자 장단점이 있기 마련인 거겠죠?

Visual C++이 단연코 Builder보다 텍스트 편집에 강합니다.
Visual이란 단어가 정말 무색하게도 말이죠..

뭔가 만들어 보려고 할 때 VC++로 하고자 하면 직접 구현해야 할 게 참 많습니다. 아닌것도 있겠지만...
Builder로 하고자 하면 이미 구현되어 있는게 더 많습니다. 물론 아닌 것도 있겠지만...

몇가지 같은 일을 두가지 환경에서 같이 구현해 보십시오.
서로간에 뭐가 좋고 뭐가 나쁜지 알수 있으시리라 봅니다.

다 좋은 것이 있겠습니까? 하나를 가질려면 하나를 놓아야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겠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50488 도대체 C++Builder 가 VC++보다 좋은점이 뭔가요??(냉무) 동글이 1194 2007/09/06
50519     Re:도대체 C++Builder 가 VC++보다 좋은점이 뭔가요??(냉무) 금목암 1319 2007/09/10
50514     Re:도대체 C++Builder 가 VC++보다 좋은점이 뭔가요?? 전재득 1444 2007/09/10
50512     Re:도대체 VC++ 가 C++Builder 보다 좋은점은 또 뭘까요?? 외랑 1452 2007/09/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