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자 장단점이 있기 마련인 거겠죠?
Visual C++이 단연코 Builder보다 텍스트 편집에 강합니다.
Visual이란 단어가 정말 무색하게도 말이죠..
뭔가 만들어 보려고 할 때 VC++로 하고자 하면 직접 구현해야 할 게 참 많습니다. 아닌것도 있겠지만...
Builder로 하고자 하면 이미 구현되어 있는게 더 많습니다. 물론 아닌 것도 있겠지만...
몇가지 같은 일을 두가지 환경에서 같이 구현해 보십시오.
서로간에 뭐가 좋고 뭐가 나쁜지 알수 있으시리라 봅니다.
다 좋은 것이 있겠습니까? 하나를 가질려면 하나를 놓아야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