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440] Re:Re:Re: 잘 모르겟습니다 ㅠ.ㅠ
이정구 [appleii] 1169 읽음    2007-09-02 19:53
라이손레종ㅎ 님이 쓰신 글 :
: 조금 쉽게 풀어 주시면 안될까요^^;?
:
: 제가 하고자 하는게..
:  0.12
:  5
:  7.32


: 이러한 숫자들을 변수에 넣어 사용하고자 하는데 배열로 잡으면 사용하기
: 편하겠더라고요. 근데.. 구조체 선언이 조금 어려워 보입니다.. ㅜ.ㅜ
:
: 위의 숫자들을 a[3] 넣는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typedef struct _card
{
  double num;
} card;

card a[3];

a[0].num = 0.12;
a[1].num = 5;
a[2].num = 7.32;

위와 같이 하면 되지 않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0433 초보적인 구조체 선언 ㅇ.ㅇ;; 라이손레종ㅎ 1276 2007/09/01
50434     Re:초보적인 구조체 선언 ㅇ.ㅇ;; 우리 1416 2007/09/01
50438         Re:Re: 잘 모르겟습니다 ㅠ.ㅠ 라이손레종ㅎ 1244 2007/09/02
50440             Re:Re:Re: 잘 모르겟습니다 ㅠ.ㅠ 이정구 1169 2007/09/02
50441                 Re:Re:Re:Re: 고맙습니다 ^0^ 라이손레종ㅎ 1189 2007/09/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