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434] Re:초보적인 구조체 선언 ㅇ.ㅇ;;
우리 [palindrome] 1415 읽음    2007-09-01 01:51
typedef struct card {
    double *num;
}MyCardType;

MyCardType a[1];

int _tmain(int argc, _TCHAR* argv[])
{
    a[0].num = (double *)63;
    return 0;
}

구조체선언하는거야 뭐 그리 어려운것이 아니지만

님의 코드는 문제가있네요

포인터변수는 포인터가 저장되는 변수입니다.

포인터는 32비트 컴퓨터에서는 32비트 즉 4바이트크기의 정수형입니다.

아무리 0.63을 double * 형으로 타입을 변경해도 들어가지 못합니다.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라이손레종ㅎ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와 뵙네요^^
: 한동안 일하느라 잠시 이걸 미뤄 두다 다시 하니 또 막힙니다 ㅜ.ㅜ
: 예전 도스 시절은 참 쉬웟던거 같네요 ㅎㅎ
:
: 구조체 선언을 하고 싶은데.. 에러가 나네요
:
: struct card {
:     double *num;
:                  }
:
: struct card a[1];
: a[0].num = 0.63;
:
:
: 요렇게 쓰는거 아닌가요 ㅇ.ㅇ; 예전엔 이렇게 했던거 같은데. ..ㅜ.ㅜ
: 실수형이 많아서 double 형을 사용 하려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할때 마다 막혀서 쫌 글치만 물어 볼때라도 있어 참 다행입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50433 초보적인 구조체 선언 ㅇ.ㅇ;; 라이손레종ㅎ 1276 2007/09/01
50434     Re:초보적인 구조체 선언 ㅇ.ㅇ;; 우리 1415 2007/09/01
50438         Re:Re: 잘 모르겟습니다 ㅠ.ㅠ 라이손레종ㅎ 1244 2007/09/02
50440             Re:Re:Re: 잘 모르겟습니다 ㅠ.ㅠ 이정구 1169 2007/09/02
50441                 Re:Re:Re:Re: 고맙습니다 ^0^ 라이손레종ㅎ 1188 2007/09/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