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433] 초보적인 구조체 선언 ㅇ.ㅇ;;
라이손레종ㅎ [qwerm77] 1275 읽음    2007-09-01 00:3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와 뵙네요^^
한동안 일하느라 잠시 이걸 미뤄 두다 다시 하니 또 막힙니다 ㅜ.ㅜ
예전 도스 시절은 참 쉬웟던거 같네요 ㅎㅎ

구조체 선언을 하고 싶은데.. 에러가 나네요

struct card {
    double *num;
                 }

struct card a[1];
a[0].num = 0.63;


요렇게 쓰는거 아닌가요 ㅇ.ㅇ; 예전엔 이렇게 했던거 같은데. ..ㅜ.ㅜ
실수형이 많아서 double 형을 사용 하려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할때 마다 막혀서 쫌 글치만 물어 볼때라도 있어 참 다행입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50433 초보적인 구조체 선언 ㅇ.ㅇ;; 라이손레종ㅎ 1275 2007/09/01
50434     Re:초보적인 구조체 선언 ㅇ.ㅇ;; 우리 1415 2007/09/01
50438         Re:Re: 잘 모르겟습니다 ㅠ.ㅠ 라이손레종ㅎ 1243 2007/09/02
50440             Re:Re:Re: 잘 모르겟습니다 ㅠ.ㅠ 이정구 1169 2007/09/02
50441                 Re:Re:Re:Re: 고맙습니다 ^0^ 라이손레종ㅎ 1188 2007/09/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