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와 뵙네요^^
한동안 일하느라 잠시 이걸 미뤄 두다 다시 하니 또 막힙니다 ㅜ.ㅜ
예전 도스 시절은 참 쉬웟던거 같네요 ㅎㅎ
구조체 선언을 하고 싶은데.. 에러가 나네요
struct card {
double *num;
}
struct card a[1];
a[0].num = 0.63;
요렇게 쓰는거 아닌가요 ㅇ.ㅇ; 예전엔 이렇게 했던거 같은데. ..ㅜ.ㅜ
실수형이 많아서 double 형을 사용 하려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할때 마다 막혀서 쫌 글치만 물어 볼때라도 있어 참 다행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