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385] Re:오라클클라이언트를 사용하지 않고 DB서버에 접속하려면?
박종일 [] 2126 읽음    2007-08-27 05:26
오라클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지 않고 직접 접속할수 있는 컴퍼넌트가 있습니다.

컴퍼넌트중에 ODAC(Oracle Data Access Components) 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http://crlab.com

에 가보시면 있을 거예요..


이경준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여러 클라이어트가 있구요
: 이 클라이언트들이 MSSQL DB에 접속을 합니다.
: 그런데 사정상 이번에는 ORACLE을 사용하게 됐는데요
: 문제는 Oracle DB에 접속하려면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Oracle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 어떻게 Oracle 클라이언트를 설치 하지 않고 바로 접속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3tier로 구축하는 방법 빼구요)
:
: .NET의 경우 OraDirect라는 상용 컴포넌트가 있던데 빌더에도 이런 컴포넌트가 있을꺼같습니다.
: 추천좀 해주세요.
:
:
:
: 좋은하루 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365 오라클클라이언트를 사용하지 않고 DB서버에 접속하려면? 이경준 1452 2007/08/24
50385     Re:오라클클라이언트를 사용하지 않고 DB서버에 접속하려면? 박종일 2126 2007/08/27
50379     Re:오라클클라이언트를 사용하지 않고 DB서버에 접속하려면? dd 1966 2007/08/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