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여러 클라이어트가 있구요
이 클라이언트들이 MSSQL DB에 접속을 합니다.
그런데 사정상 이번에는 ORACLE을 사용하게 됐는데요
문제는 Oracle DB에 접속하려면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Oracle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어떻게 Oracle 클라이언트를 설치 하지 않고 바로 접속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3tier로 구축하는 방법 빼구요)
.NET의 경우 OraDirect라는 상용 컴포넌트가 있던데 빌더에도 이런 컴포넌트가 있을꺼같습니다.
추천좀 해주세요.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