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똑같은 문제로 고민했었는데요.. 미들웨어 프로그램을 쓰라는 말들이 있던데..
저는 직접 미니 미들웨어를 만들어서 서버쪽에서 돌리는 방법을 썼습니다.
기능은 단순히 클라이언트와 오라클 DB사이에 데이터 통로 역할만 하도록..
이경준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여러 클라이어트가 있구요
: 이 클라이언트들이 MSSQL DB에 접속을 합니다.
: 그런데 사정상 이번에는 ORACLE을 사용하게 됐는데요
: 문제는 Oracle DB에 접속하려면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Oracle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 어떻게 Oracle 클라이언트를 설치 하지 않고 바로 접속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3tier로 구축하는 방법 빼구요)
:
: .NET의 경우 OraDirect라는 상용 컴포넌트가 있던데 빌더에도 이런 컴포넌트가 있을꺼같습니다.
: 추천좀 해주세요.
:
:
:
: 좋은하루 되세요~!
|